Saturday 3 February 2018

Forex 가격 행동 전략 pdf


순수한 가격 액션 거래 setups. Pure 가격 액션 거래 setups. PURE 가격 액션 거래 SETUPS. Since 우리는 가격 액션 스레드를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우리에게 가격 액션 트레이딩 설정의 스레드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배운 것을 적용 할 것입니다. 나는 작년 1 월이 스릴 넘치는 세계에서 우연히 만났다. 1 년의 데모를 한 후 나는 살아있는 거래에 뛰어 들었다. 3 개월 만에 나는 나의 계정 60 개를 잃어 버렸다. 나는 인터넷에서 pdf로 이용할 수있는 많은 책을 읽었다. 밤낮으로도 전략에 대해 생각했다. 수백만 년, 소녀, 큰 집과 자동차 등 당신은 이런 종류의 꿈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지금 당장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내 모든 손실은 확률 론적, 볼린저 밴드, 파라볼 릭 사, RSI 그리고 트렌드 라인 그들 모두는 저에게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특정한 조건들. 나는이 looses 후에 니키타를 찾았습니다. 순수한 가격 행동 인형을위한 스레드. 나는 손실 이전에 실을 놓쳤는 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아니면 그냥하지 않았습니다. 주목받는 A 그 방법은 내가 그 전략을 적용한 후에 많은 것을 잃어 버리지 않았 음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 말은, 스레드의 핵심 목적은 높은 확률의 거래 설정을 찾고 거래한다는 것입니다. 신호를 제공하기 위해 생성 된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설정에 대해 확신 할 수 없다면 그것들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책임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수천 개의 스레드, 포럼, 책으로 이미 이용 가능한 시스템 저는 경험있는 상인이 아니므로 누구나이 스레드에서 뭔가를 배울 수 있습니다. way.1. 일일 차트에만 기반 트렌드 방향에 대해 월별 또는 주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주당 5 개의 촛불이있는 뉴욕 마감 차트를 사용합니다 .3 지원 및 저항 만있는 핀 바 또는 내부 바를 기반으로하는 거래 항목. 적나라한 차트 흰색 또는 검은 색 바탕에 점선으로 표시된 선을 제거합니다. 나는 황소와 곰을위한 검은 색 촛불을 선호합니다.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1 매일보다 차트를 올리지 마십시오 .2 복잡하지 마십시오. 많은 지표, 추세선 및 지원 저항 라인이있는 차트 3 3 개 이상의 라인을 포함하는 차트를 절대 게시하지 마십시오 .4 헤드 및 숄더 123 패턴 등과 같은 용어로 차트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핀 막대 또는 내부 매일 또는 주간 차트 1 매일 아침 차트를 게시 할 가능성이 높은 거래 설정이있는 경우 차트를 게시합니다. 뉴욕 세션을 마감 한 직후에 게시 할 수 있다면 가장 좋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누군가가 그걸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우리는 3이 시스템이 매일 거래 설정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주당 2 ~ 3 회 거래가 더 많습니다. 그러나 Nikita의 Commy 시스템을 사용할 때 예외가 있습니다. 모든 쌍은 거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통화, 상품 및 지표를 게시 할 것입니다 .5 무역 할 때 항상 돈 관리를 기억하십시오. 일러스트와 함께 저항과 저항 영역을 보여주는 EUR JPY 차트가 있습니다. 초록색 촛불은 지원이며 장미는 가까운 기간 지원 및 까만은 저항이다. 나는 알고있다, 거기서 나는 그들에게서 배운 몇몇 경험있는 가격 활동 상인이있다 Simon Templor, Bobmaninc, Yunny, 나에게 약간 물자를 보내는 최근 호그 같이 및 ofcourse Nikita Sorry 나는 나가 어떤 이름든지 언급하는 것을 잊으면 그들은 실수로부터 우리를 바로 잡기 위해 약간의 의견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모두에게이 스레드에 참여하도록 초대한다. 신이 원한다면, 나는 다음 주에 차트를 올릴 것이다. 나는 보통 월요일에 거래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래서 월요일에 차트가 없다. 몇 주간 우리는 어떤 준비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일주일 동안의 무역은 없었습니다. 무역 및 게시 차트에 열의가 필요 없습니다. 환자가 차트에서 일어날 일을 기다립니다. 우리는 수백만이지만 천천히 환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케이들, 오늘 끝났습니다. CU 다음 주. PS 정말 나쁜 영어로 유감 이네요. 사실이 포럼에서 좋은 영어 단어를 배웠어요. 제게 웃지 마세요. 제 모국어가 다른 것입니다. 가장 최근에 salimvp에서 편집했습니다. 02-14-2013 02 오전 13 Reason Editing. 주간 가격 행동 분석. 이 쌍은 h 이동했습니다. 지난 수요일에 핀 바에서 igher 다음 주까지 다음 주에 더 완고한 움직임을 보았습니다 1 3130 지원은 1 2800에 있습니다 그러나 한 쌍은 약간의 저항을 보여주는대로 1 2990 레벨을 깨야합니다 그냥 가격을 볼 수있는 차트를 축소하십시오 연초부터 3 번 저항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다음주에 1 월 2990 저항 수준을 깨기 전까지는 아래로 이동하거나 월요일이 열릴 때 수준을 넘을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할 수있는 일은 월요일 세션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EUR USD와 마찬가지로 핀바에서 핀 쌍이 더 높게 움직입니다. 1 5910 다음 저항은 1 6160입니다. EU와 마찬가지로이 쌍도 저항에 있습니다 지역 ie 1 6030 우리는 1 6160에서 곰 같은 신호를 보여줄 때까지이 쌍을 낙관하고 있습니다. EU와 GU처럼 지원 1 0330에서 지금은 저항 수준 1 0460으로 올라갔습니다. 다음 저항 수준은 1 0550입니다. 범위의 꼭대기에 있습니다. 이 쌍의 cle 강한 완고한 시장에 있음 단기간 내 지원 81 80 및 장기간 80 50 저항력 83 30 및 84 00 저항이 있었기 때문에 많은 상인들이 81 80 및 82 50에서이 쌍을 단락 시켰습니다. 현재 수준에서이 쌍을 단락시키는 것은 위험합니다. 우리가 저항 지역에서 명확한 신호를 보여 주면이 쌍을 짧게하여 이중 탑으로 전환합니다. 81에서 80으로 내려 가면 구매 입력에 대한 가격 조치를 봅니다. UJ 지원과 마찬가지로 UJ 지원은 104 108.Overall 시장은 완고하다 모든 JPY 쌍에는 위쪽으로 움직일 것이다 방이 더있다 항상 쌍이 저항을 명중하기 전에 더 낮게 움직일 때 구매를 찾으십시오. 누군가는 나가 photobucket에서 시도한 심상을 여기에서 배치 할 수있는 방법 말할 수 있는가 그러나 여기에서 보여준다 링크 만. 최근 salimvp 2011 년 11 월 24 일 오전 1시 38 분에 편집 이유 이미지 업로드. Forex 거래 전략. 닉의 외환 가격 액션 전략. 내 Forex 거래 전략의 최신판을 만나십시오. 내 Forex 거래 전략은 전적으로 가격에 기반합니다. 행동, 지표 없음, 혼동하지 않는 기술 iques, 순수한 가격. 나는 2005 년부터 가격 행동 전략을 개발, 조정 및 개선 해왔다. 이 거래 전략은 시장 상황, 변동성이 큰 기간, 변동성이 낮은 기간 및 그 밖의 모든 것에서 큰 변화를 견뎌낸 지 10 년이되었다. Forex 시장은 그것에 던져졌습니다. 그리고 가격 행동 전략을 거래의 아름다움입니다. 인디케이터 기반의 전략은 그들이 만들어진 시장 상황에 고정되어 가격 행동은 유동적이며, 변화하는 조건, 다른 쌍, 다른 상황에 쉽게 적응합니다. 타임 프레임 및 심지어 다른 트레이더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 행동은 당신의 트레이딩을 단순하게 유지할 수있게 해줍니다. 나의 Forex 트레이딩 전략의 핵심 원칙은 거래를 복잡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 더 효과적으로 당신은 상인이 될 것입니다. 내 가격 행동 전략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내 차트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지원 및 저항 분야 나는이 지원 및 저항 영역을 촛대 분석과 함께 Forex 포장과 결합하여 사용합니다. 지표로 가득 찬 내 차트로 인해 가격 조치를 읽을 수 없게됩니다. 지표가없는 거래는 내 Forex 거래 전략을 간단하고 스트레스없는 것으로 만듭니다. 매우 효과적인 깨끗한 Forex 차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EUR EUR 4 시간 차트의 그림입니다. 내 깨끗하고 간단한 외환 거래 전략입니다. 이 차트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가격을 읽지 못하게합니다. 내 Forex 거래 전략을 좋아해. 일부 거래 전략은 지표의 절대적인 혼란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거래합니다. 지저분한 지표 기반 Forex 전략입니다. 왜 이런 식으로 거래하고 싶습니까? 이 거래 전략에 필요한 표시기 . 그래서 내 Forex 무역 전략을 교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Forex 지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현재 가치가 떨어지는만큼 가치없는 데이터를 찾습니다. 지금 당장 일어나고있는 것을 바탕으로 거래를하고, 현재 가격 Action. Which 통화 쌍에 대한 거래를 토대로해야합니다. Forex Price Action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Forex Trading Strategy는 모든 통화 쌍, 이 방법은 무료로 떠 다니고 정기적으로 거래됩니다. 내 방법은 가격 결정에 기반하기 때문에이 거래 전략을 사용하면 외환 거래 플랫폼에서 찾은 통화 쌍을 성공적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즉, 나는 개인적으로 한 번에 단지 몇 가지 통화 쌍이 너무 한 번에 너무 많은 쌍을 추적하려고 혼란 스럽습니다. 나는 주로 EUR USD, USD CAD 및 AUD USD를 거래합니다. 이 통화 쌍을 가장 예측 가능한대로 매매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움직임은 더욱 부드럽습니다. 아주 희귀 한 예기치 않은 뉴스를 제외하고는 무작위 점프를 발견하지 못합니다. 런던, 뉴욕 및 아시아 세션과 같은 특정 Forex 세션을 거래하고자한다면 그 시간에 활성화되어있는 주요 통화 쌍을 선택하십시오. 가격 액션 무역 작품 더 나은 시간 프레임에 더 나은. 이 Forex 무역 시스템은 가격 행동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당신은 한 시간 이상에서 모든 시간 프레임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주로 하나에 집중 시간, 4 시간 및 매일 차트 이들은 패턴이 더 쉽게 발견되어보다 일관성있는 이익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일관되게 가장 수익성이 높습니다. 가격 행동 분석 유형. 일반적으로 두 가지 형태의 가격 행동 분석. 지원 및 저항 행을 사용합니다. 촛대 분석. 내 외환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 최근의 경제 불확실성과 신용 등급 등을 잃어버린 국가에 통화가 정상적으로 거래 될 수 없으므로 역전을 독점적으로 교환하게되었습니다. 강한 반전 내 지원 및 저항 영역 위에 형성되는 설정 패턴이 형성되면 반전을 표시하고 트리거 가격을 설정하고 매주 여러 거래를 수행합니다. ategy Targets and Stops. 대상 내 목표는 평균 80 pips입니다. 정지 내 목표는 평균 40 pips입니다. 이러한 목표와 정지는 시장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보통 목표를 결정하고 가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최근 최고치와 최저치를 기준으로 내 스톱을 설정합니다. 중지 할 수있는 일반적인 장소는 가장 최근 또는 최고치보다 높거나 낮을 것입니다. 뉴스 릴리스 주변의 거래 전략을 조정하는 방법 Forex Calendar를 사용하여 경제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추적 통계적으로 많은 뉴스 보도를 통해 거래함으로써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게됩니다. 은행 및 기타 대형 거래 기관은 애널리스트와 데이터 피드에 수백만 달러를 지불함으로써 다가오는 경제 데이터 공개에 대한 추측을하십시오. 이러한 추측은 데이터가 공개되기 전에 가격에 반영됩니다. 주요 경제 데이터가 공개되기 전에 거래가 설정되면 큰 인시 평가 절하는 가격 결정이 너에게 짧게 말하면, 보통 이유가있다. 나는 피할 수있는 유일한 뉴스는 예측할 수없는 뉴스 또는 매우 영향력있는 뉴스이다. 여기에 빠른 목록이있다. 중앙 은행 지도자들 또는 정치인들에 의한 연설. 금리 발표 또는 금리와 직접 관련있는 것. NFP보고, 그 이름은 Non-farm 고용 변화 보고서에 얼마전에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G7 및 G8 정상 회의와 같은 중요한 정치 회의에주의해야합니다. 최근 G7 정상 회담 2015 년에 유로에서 많은 예측할 수없는 움직임이 일어났습니다. 대부분 뉴스는 안전하게 무시할 수 있습니다. 내가하지 않는 유일한 방법은 뉴스 출시로 인해 발생하는 거래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뉴스 기반의 움직임은 빠르게 재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내 Forex 무역 전략은 간단하고 거의 모든 Forex 통화 pair. Forex 가격 액션 트레이드와 어떤 시장 조건에서 pips을 만들 수있게됩니다 당신은 종종 시장에서 가짜가되거나 다른 방향으로 빨리 돌아 오는 것을 보려고 무역에 뛰어든다. 가끔은 피할 수없는 일이지만 때때로 가격 행동 단서와 가격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발자취가있다. 우리가 볼 곳과 찾을 곳을 아는 경우 매우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이 단원에서는 가격 행동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Forex 거래에서 누락 된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최종 수정일 : 2010 년 2 월 21 일 Johnathon 중요한 질문 당신은 파트 1을 아직 읽었습니까? 이 기사는 거기에서 곧장 계속됩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읽지 않는다면 당신은 빨리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이 7 가지의 매우 일반적인 외환 거래 실수 중 하나를 만들고 있습니다. 5 역전 트리거를위한 ​​공간 더 높은 수익, 더 나은 위험 보상, 더 낮은 위험으로 이동하기위한 설정 Read more에서 계속하십시오. 7 가지의 매우 일반적인 외환 거래 실수 중 일부는 Johnathon Fox가 2016 년 9 월 22 일 마지막으로 수정했습니다. Forex 거래 실수는 너 당신이 일관되게 수익성이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다루고있는이 7 가지 주요 거래 실수 중 하나를 만들고 있습니까? 여기 Forex School Online FSO에서 우리는 매우 다양한 상인들과 이야기를하고 그렇게합니다. , 우리는 특정 오류와 거래 실수가 반복되는 것을 보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Read more를 참조하십시오. 7 가지의 매우 일반적인 외환 거래 실수 중 하나를 만들고 있습니까? Johnathon Fox가 2016 년 9 월 19 일 마지막으로 수정했습니다. 콤보 방아쇠 전략을 어떻게 교환 할 수 있습니까? 콤보 전략은 가격이 반전 방아쇠 신호를 형성하고 내부 바가 바로 뒤 따르는 매우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촛불 형성은 핀 바 (Bar Bar), 내부 바 (Inside Bar) 또는 내부 바 (Entulfing Bar) 등으로 구성됩니다. 콤보 셋업이 곰 같은 핀바와 같이 보일 것입니다. 더 읽어보십시오. 콤보 트리거 전략을 어떻게 교환 할 수 있습니까? Johnathon Fox가 2016 년 8 월 4 일에 마지막으로 수정했습니다. 시장 반전이 일어 났을 때 이익을 얻으십시오. 가격 행동 상인으로서 당신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항상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시거나 생각 해보시겠습니까? 아니면 매일 매일의 일상과 각 거래 일을해야합니까? 나는 당신에게이 질문을하는 것으로 교훈을 시작합니까? 대답은 가격 행동 거래가 우리의 주요지지 또는 저항 수준을 표시하고 그 다음에 더 많은 것을 읽는 것보다 더 많기 때문입니다. 가격 행동을 읽는 방법 시장 반전은 언제 일어나는가? 2016 년 7 월 11 일 존나 톤 폭스 (Johnathon Fox)가 수정했습니다. Forex에서 돈 거래를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사과, 석유 또는 통화를 판매하는지 여부는 동일한 기본 원칙입니다. 읽지 마 참고이 질문은 퀴즈로 끝납니다. 레슨을 통해 답변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무역 관리를 도와 줄 수있는 정말 멋진 보너스 제공 My grandfather Read more. 동전 던지기 운동을 사용하여 다른 트레이더보다 우위 확보 2016 년 6 월 23 일 최종 수정 조나단 폭스 (Johnathon Fox) 전 세계의 많은 외환 거래자들이 50 개가 넘는 우승 상금을 제공합니다. 이 똑같은 상인 대부분도 지속적으로 돈을 잃고 있습니다. FXCM은 최근 2014 년 1 분기 2 분기부터 4,300 만 거래 상인 통계 및 몇 가지 슈퍼 놀라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더 읽을 수있는 이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밖으로 시장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다른 시장 유형을 사용하여 Breakeven 전략을 놀라게합니다 43 만 Forex 상인에서 통계는 마지막으로 수정 된 3 월 존 타튼 폭스 (Johnathon Fox)의 2016 년 8 월 8 일. 당신은 당신이 무엇인지 압니다. 당신은 둘 다 될 수없고, 성공하고 성공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하나의 방법을 선택해야합니다. 그리고 꾸준히 그 전략을 고수해야합니다. 높은 위험 보상을 찾고자하는 상인 사이의 차이점을 정확하게 알아 차릴 것입니다. 예를 들어, 3 1 더 읽으십시오. 위험이 높은 보상이나 높은 승률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힌트 Hig h 이익은 차이가 2016 년 1 월 5 일 Johnathon Fox에서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귀하의 거래 결과가 잠재력에 도달했습니다. 처음 거래를 할 때,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았고, 내가하는 일에 대해별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거의 10 년 전이었습니다. 온라인 코스가 없었던 것처럼 오늘은 온라인에 뛰어들 수없는 많은 포럼이나 정보의 눈사태에 대해 도움을 청할 수 없었습니다. 쉬운 단계 이익 갭을 없애는 방법은 Johnathon Fox가 2016 년 3 월 31 일에 마지막으로 수정했습니다. 저는 일주일 내내 많은 상인과 이야기를하고 대부분의 상인은 상근 상인이되는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풀 타임으로 일하기를 원할 때 일반적으로 직장을 사랑하거나 은퇴 연령에 처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이하고있는 일을 떠나고 자신의 상사가된다는 최종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상인들은 더 많은 것을 읽습니다. 월 무역 포어 x는 Johnathon Fox가 2015 년 9 월 6 일에 마지막으로 수정했습니다. 학생들이 말하는 내용. Forex School Online FSF를 발견했을 때 돈을 잃었습니다. FSO의 기사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이해하기 쉽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작동합니다. FSO 교육 과정을 사용하여 Forex 및 CFD를 거래하는 풀 타임 상인이기 때문에 나는 결코 돌아 보지 않았습니다. Vincent Foo Singapore. Twelve weeks 대략 내가 시작한 후 지속적으로 수익을내는 데 얼마나 오래 걸렸습니까? Johnathon의 조언을 따르기에 나는 Johnathon의 사이트에 소개 될만큼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전문 상인이 그의 공예품에 대해 어떻게 보았는지를 알 수 있었기 때문에 큰 이점이었습니다. 3 개월 후, 나는 유익한 상인이었습니다. 운 좋게 forexschoolonline을 발견했습니다. 마침내 직업 상인으로서의 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시작 진보 된 가격 행동 과정은 이해하기 쉽지만 무엇이든 그것을 집어 들기 위해 시간이 걸리지 만, 일단 당신이 가지고 있으면, 시장은 조금 덜 무서운 것처럼 보입니다. 많은 희소식이되고 있습니다. 존타 님의 지속적인 노력 덕분에 우리 회원을 교육합니다. 웹상에서 멘토를 만나는 것은 매우 드물어서 다른 상인을 돕기 위해 헌신했습니다. FSO에 가입하고 많은 것을 확실히 배우기에 매우 행복합니다. 다른 선배 또는 포럼에있는 다른 회원으로부터. 안녕하세요. 존, 최근에 내 회원을 지불했습니다. 저는 Babypips에서 Forex Price Action 스레드를 읽고 회원이 이미 멀었다 고 말하면서 진짜 거래라고 확신하게되었습니다. 내 기대치를 뛰어 넘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당신의 가르침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Johnathon 저는 실망한 다른 가격 행동 강좌의 멤버 였기 때문에 저는 정말로 당신의 코스에 들어갈 지 여부를 돌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정말로 놀랐습니다. 당신의 회원 영역에 들어 왔을 때 당신의 가르침이 정확히 내가 필요로하는 것이 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열심히 노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ohnathon, 약 6 개월 전에 귀하의 코스에 등록했으며, 그 시간에 저는 완전히 나는 2 년 넘게 거래 해왔다. 코스에 들어가기 전까지 마침내 일이 끝나기 시작했다. 나는 너의 가르침과 모든 일에 대해 너에게 감사 드리고 싶었다. 나는 더 나은 Forex 학교보다 더 학업을하고 있으며, PA에 관한 세부 사항을 설명하고 알려지지 않은 질문에 대답 해 주신 모든 노력과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Johnathon 당신은 내 거래를 완전히 고심에서 착실하게 돌았습니다. 나는 당신을 학교에 축하하고 싶습니다. 이미 회원 과정을 한번 읽었고 두 번째 모든 것을 다시 읽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모든 과정은 순금과 다이아몬드로 성배라고합니다. 나는 그것을 너무 빨리 만들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지만 FSO가 기하 급수적 이었기 때문에 나의 목표가 현실이되었다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